Y Buttons?
갓겜으로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재미와 감동을!
게임 플레이의 재미와 감동을 완성하는 마지막 단계는 바로 게이머들이 버튼을 누르는 순간입니다.
우리는 그 마지막 순간에 도달하는 재미를 완성하여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커다란 감동을 드리고 싶습니다.
이러한 꿈을 안고 버튼스는 2024년 3월 1일 설립되었으며 이후 넥슨의 투자를 받아 현재 신규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있습니다.
Point 1
게임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합니다.
버튼스의 개발자들은
게임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하드코어 게이머들이기도 합니다.
우리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느꼈던 압도적인 재미와 감동을
우리도 언젠가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드릴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.
Point 2
우리의 목표는 GOTY 입니다.
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드릴 수 있는
슈퍼 울트라 갓겜을 개발하는 스튜디오가 되는 것이 궁극의 목표입니다.
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드리다 보면
언젠가 우리가 만든 게임도 GOTY를 수상하는 날이 반드시 올 거라 믿습니다.
eXperienced
베테랑 게임 개발자들과 함께 하세요!
버튼스는 베테랑 개발자와 주니어 개발자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개발 스튜디오입니다.
언리얼 엔진 사용
1,519,200 시간
3D 캐릭터 애니메이션
1,775,040 시간
스킬 제작 및 밸런싱
1,005,360 시간
지금까지 출시한 게임의 수
219 개
※ 2024년 3월 기준
Point 1
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것에 도전합니다.
우리가 함께 만들어 나가고 있는 경험을 수치로 나타낸 것입니다.
게임 개발과 관련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
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Point 2
즐겁게 만들면서 성장합니다.
갓겜으로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드리기 위해서는
우리가 게임을 만들어 가는 과정도 즐거워야 한다고 믿습니다.
그리고 그러한 즐거운 과정을 거듭하면서
자연스럽게 우리도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믿습니다.
Blueprint
Project Everret 을 소개합니다!
프로젝트 에버렛은 버튼스의 첫 프로젝트로 언리얼 엔진 5를 이용한 차세대 코옵 액션 게임(Co-Op Action Game) 입니다.
세계관과 스토리
양자 컴퓨터가 득세하면서 코펜하겐 해석이 폐기되고 휴 에버렛의 다세계 해석이 증명된 근미래.
트레져 헌터들의 크로스 플레이닝 어드벤처를 빙자한 위험한 심부름에 대한 이야기.
컨셉 일러스트
[ * 개발 초기단계로의 컨셉 일러스트 이미지로, 변경될 수 있습니다 ]
게임을 사랑하시나요?
GOTY라는 단어만 들어도 가슴이 뜨거워지시나요?
그렇다면 지금 바로 버튼스와 함께 하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