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에버렛] TA (Technical Artist)
직군게임아트
경력사항경력 10년 이상
고용형태정규직
근무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98길 8, KT&G 대치타워 (KOSMO DAECHI) 4~5층


우리 조직을 소개합니다.

  • 언리얼 5 엔진을 이용한 차세대 멀티플레이 액션 게임 ‘에버렛’을 개발하고 있습니다.


입사 시 수행하게 될 업무입니다.

  • 언리얼5 엔진을 이용한 Material 제작 및 환경 세팅 : 컨텐츠와 연관된 기능 개발
  • 언리얼 쉐이더 개발 : USH/UHF 가능자
  • 아트 기술 이슈 지원 및 문제 해결, 각종 툴 개발 : MaxScript, CPP, Python
  • 아트 파이프라인 및 프로세스 정비 : 샘플 소스 제작, 프로세스 정비 및 문서화
  • 아트 리소스 최적화 및 개선 : 리소스 최적화 비교 분석, 아트 리소스 개선 방향 샘플 제작
  • 기술적 난이도가 있는 아트 컨텐츠 제작 : 최적화를 고려한 아트 리소스 제작 및 가이드
  • BP를 사용한 각종 컨텐츠 프로토타입 개발
  • 신기능 테스트 및 적용 : 언리얼 버전에 따른 기능 테스트, 외부 기능 테스트 후 엔진에 기능 추가


이런 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.

  • 뛰어난 문제 해결 능력 및 원할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
  • 기술적 지식이 필요한 아트적인 요구사항을 프로토타이핑할 수 있는 분
  • 아티스트의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작업 효율을 높일 수 있는 툴 개발을 할 수 있는 분
  • 아트 리소스 제작 가이드 작성 및 프로세스 수립 / 개선이 가능한 분
  • 게임 컨셉에 맞는 조명과 포스트 프로세스를 이용한 화면의 색채 및 다양한 효과를 설정할 수 있는 분
  • 높은 수준으로 텍스쳐 및 에셋을 다루고 제작 및 분석할 수 있는 분
  • 렌더링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
  • 프로그램 이해도가 높으신 분
  • 문제 발견 시 해결 방법을 구체적으로 제안하실수 있는 분

 

이런 역량/경험이 있으면 더욱 좋습니다.

  • 게임 개발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
  • 언리얼4 / 언리얼5 엔진으로 제작한 프로젝트 참여 경험
  • 업무 협업 및 소통을 위한 채널 역할이 가능한 분
  • 기술 지원 및 아트 제작 환경 개선에 진심이신 분


아래의 절차를 통해 진행됩니다.

  • 서류 접수 > 1차 면접 (실무자/리더 면접) > 2차 면접 (PD면접 ) > 최종 합격 > 처우 협의 후 입사


아래 내용은 참고해 주세요.

  •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, 전형 진행과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. 
  • 업무와 무관한 개인정보(신체조건, 출신지역, 혼인여부 등), 보상 정보(연봉 등)는 기재하지 않습니다.
  • 해당 공고는 수시 채용으로, 채용 완료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.
  • 정규직 입사 후에 수습기간 (3개월) 이 있습니다.


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은 [email protected] 로 메일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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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에버렛] TA (Technical Artist)


우리 조직을 소개합니다.

  • 언리얼 5 엔진을 이용한 차세대 멀티플레이 액션 게임 ‘에버렛’을 개발하고 있습니다.


입사 시 수행하게 될 업무입니다.

  • 언리얼5 엔진을 이용한 Material 제작 및 환경 세팅 : 컨텐츠와 연관된 기능 개발
  • 언리얼 쉐이더 개발 : USH/UHF 가능자
  • 아트 기술 이슈 지원 및 문제 해결, 각종 툴 개발 : MaxScript, CPP, Python
  • 아트 파이프라인 및 프로세스 정비 : 샘플 소스 제작, 프로세스 정비 및 문서화
  • 아트 리소스 최적화 및 개선 : 리소스 최적화 비교 분석, 아트 리소스 개선 방향 샘플 제작
  • 기술적 난이도가 있는 아트 컨텐츠 제작 : 최적화를 고려한 아트 리소스 제작 및 가이드
  • BP를 사용한 각종 컨텐츠 프로토타입 개발
  • 신기능 테스트 및 적용 : 언리얼 버전에 따른 기능 테스트, 외부 기능 테스트 후 엔진에 기능 추가


이런 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.

  • 뛰어난 문제 해결 능력 및 원할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
  • 기술적 지식이 필요한 아트적인 요구사항을 프로토타이핑할 수 있는 분
  • 아티스트의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작업 효율을 높일 수 있는 툴 개발을 할 수 있는 분
  • 아트 리소스 제작 가이드 작성 및 프로세스 수립 / 개선이 가능한 분
  • 게임 컨셉에 맞는 조명과 포스트 프로세스를 이용한 화면의 색채 및 다양한 효과를 설정할 수 있는 분
  • 높은 수준으로 텍스쳐 및 에셋을 다루고 제작 및 분석할 수 있는 분
  • 렌더링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
  • 프로그램 이해도가 높으신 분
  • 문제 발견 시 해결 방법을 구체적으로 제안하실수 있는 분

 

이런 역량/경험이 있으면 더욱 좋습니다.

  • 게임 개발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
  • 언리얼4 / 언리얼5 엔진으로 제작한 프로젝트 참여 경험
  • 업무 협업 및 소통을 위한 채널 역할이 가능한 분
  • 기술 지원 및 아트 제작 환경 개선에 진심이신 분


아래의 절차를 통해 진행됩니다.

  • 서류 접수 > 1차 면접 (실무자/리더 면접) > 2차 면접 (PD면접 ) > 최종 합격 > 처우 협의 후 입사


아래 내용은 참고해 주세요.

  •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, 전형 진행과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. 
  • 업무와 무관한 개인정보(신체조건, 출신지역, 혼인여부 등), 보상 정보(연봉 등)는 기재하지 않습니다.
  • 해당 공고는 수시 채용으로, 채용 완료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.
  • 정규직 입사 후에 수습기간 (3개월) 이 있습니다.


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은 [email protected] 로 메일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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