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에버렛] TA 리거 (Technical Artist - Rigger)
직군게임아트
경력사항경력 10년 이상
고용형태정규직
근무지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98길 8, KT&G 대치타워 (KOSMO DAECHI) 4~5층


우리 조직을 소개합니다.

  • 언리얼 5 엔진을 이용한 차세대 멀티플레이 액션 게임 ‘에버렛’을 개발하고 있습니다.
  • 실사 기반의 그래픽을 개발할 TA 포지션의 Rigger(리거)를 모십니다.


입사 시 수행하게 될 업무입니다.

  • 액터 리깅 제작
  • 액터 스키닝
  • 컨트롤릭 개발 및 제공
  • 언리얼 5에서 액터의 물리/IK/Cloth/Simulation 세팅
  • Procedural Animation 세팅


이런 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.

  • 각종 액터의 리깅 및 컨트롤릭 개발 가능한 분
  • 언리얼4/ 언리얼5에서 애니메이션 관련 캐릭터 세팅을 경험하신 분
  • Script 및 Python 사용 가능 하신 분
  •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 

 

이런 역량/경험이 있으면 더욱 좋습니다.

  • 영화/게임 개발에서 리깅 경험하신 분
  • 언리얼4/언리얼5 에서 캐릭터 세팅을 경험하신 분
  • 언리얼4/언리얼5 에서 시뮬레이션 세팅을 경험하신 분


아래의 절차를 통해 진행됩니다.

  • 서류 접수 > 1차 면접 (실무자/리더 면접) > 2차 면접 (PD면접 ) > 최종 합격 > 처우 협의 후 입사


아래 내용은 참고해 주세요.

  •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, 전형 진행과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. 
  • 업무와 무관한 개인정보(신체조건, 출신지역, 혼인여부 등), 보상 정보(연봉 등)는 기재하지 않습니다.
  • 해당 공고는 수시 채용으로, 채용 완료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.
  • 정규직 입사 후에 수습기간 (3개월) 이 있습니다.


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은 [email protected] 로 메일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.

채용공고로 돌아가기>

공유하기
[에버렛] TA 리거 (Technical Artist - Rigger)


우리 조직을 소개합니다.

  • 언리얼 5 엔진을 이용한 차세대 멀티플레이 액션 게임 ‘에버렛’을 개발하고 있습니다.
  • 실사 기반의 그래픽을 개발할 TA 포지션의 Rigger(리거)를 모십니다.


입사 시 수행하게 될 업무입니다.

  • 액터 리깅 제작
  • 액터 스키닝
  • 컨트롤릭 개발 및 제공
  • 언리얼 5에서 액터의 물리/IK/Cloth/Simulation 세팅
  • Procedural Animation 세팅


이런 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.

  • 각종 액터의 리깅 및 컨트롤릭 개발 가능한 분
  • 언리얼4/ 언리얼5에서 애니메이션 관련 캐릭터 세팅을 경험하신 분
  • Script 및 Python 사용 가능 하신 분
  •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 

 

이런 역량/경험이 있으면 더욱 좋습니다.

  • 영화/게임 개발에서 리깅 경험하신 분
  • 언리얼4/언리얼5 에서 캐릭터 세팅을 경험하신 분
  • 언리얼4/언리얼5 에서 시뮬레이션 세팅을 경험하신 분


아래의 절차를 통해 진행됩니다.

  • 서류 접수 > 1차 면접 (실무자/리더 면접) > 2차 면접 (PD면접 ) > 최종 합격 > 처우 협의 후 입사


아래 내용은 참고해 주세요.

  •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경우, 전형 진행과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. 
  • 업무와 무관한 개인정보(신체조건, 출신지역, 혼인여부 등), 보상 정보(연봉 등)는 기재하지 않습니다.
  • 해당 공고는 수시 채용으로, 채용 완료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.
  • 정규직 입사 후에 수습기간 (3개월) 이 있습니다.


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은 [email protected] 로 메일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.

채용공고로 돌아가기>